서로 봉사하라!

3 A 남 전 도 회

제2-5 (2002. 4. 14)

부활의 주님  생명의 주님께 경배하며 찬양합니다.   우리는 새 봄과 함께 부활절을 맞이합니다. 올해도 역시 자연의 생명의 빛인 초록으로 물들어 가는 새 봄에 부활절을 맞으니 더욱 은혜롭습니다.   그리스도의 부활은 온 우주에 새 봄을 가져왔습니다. 죽음의 어두운 권세는 물러가고 생명의 봄이 온 것입니다. 이 부활절을 맞은 성도 여러분에게 은혜와 평강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그러나 세상에는 아직도고난이 있고 환난이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 완성된 하나님 나라에 살고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담대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주님께서 세상을 이기시고 사망의 권세를 물리쳐 주셨습니다.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환난 중에서도 믿음으로 부르는 찬송이 더욱 은혜스럽고 영광스럽습니다.  오늘 우리는 사망의 권세를 깨뜨리고 부활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하려고 모였습니다. 그는 우리의 구주십니다. 우리의 영원한 왕이십니다. 우리의 찬양이 주께 열납되기를 바라며, 우리에게는 큰 기쁨과 소망이 되기를 바랍니다. 준비한 찬양대원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2002년 부활절에 정주채 목사님 말씀中에서)
 지난 3월 30일 부활절 첫 칸타타를 열었습니다. 특히 삼에이남전도회에서도 한언태, 백동수, 신원웅, 조익현, 이경식, 한수범, 이봉형, 조익현, 박명순 집사등이 참여하여 부활절 찬양예배에 큰 수고를 하셨습니다.  준비하고 수고하여 주신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중국 다녀오겠습니다. 개나리꽃이 만개를 하고 많은 나무가지에서도 꽃망울을 터뜨리려하는 찰라의 싱그러운 봄을 맞이 하고 있습니다.  저는 서기를 맞고 있는 신만흥 집사입니다. 저는 4월6일부터 10월15일까지 6개월여의 일정으로 중국지역연구를 위하여 출국을 하게 되었습니다.
 중국은 이미 세계 500대 기업의 대부분이 중국이 투자를 한 상황이고 앞으로도 거대한 시장이 됨은 물론이고 세계경제의 중심이 될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또한 한국과는 지리적으로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한자문화권의 나라로 문화적인 면에서도 유사한 점이 많아 비교적 친근감을 느끼는 나라입니다.
 저는 향상교회 3A남전도회의 서기를 맡아 임기의 절반을 넘기지 못하고 자리를 비우게 되어 회원 여러분께 송구스러운 마음을 금할 길 없습니다. 아울러 교회에 봉사하는 일이 많은 총무 이경식 집사님께 이 일을 넘겨주게 되어더욱 미안스러운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지난 1월부터 10주간의 중국어 기본회화과정을 한국외국어대학에서 수료를 하고 실전에 투입됩니다. 마치 논산훈련소에서 나와 전방부대로 향하는 느낌입니다.
마흔살이 넘어 공부를 하려니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님니다. 늘 책과 가까이하여 공부를 해오던 학자도 아닌 제가 젊은 청년들과 경쟁을 하려니 머리에 스팀이 터질 듯.... 더욱이 외국어는 외우는 것이 장땡이 아닙니까?
 저는 북경대학에서 12주를 어학공부를 더 하면서 정보수집과 지역연구 활동을 할 계획입니다. 저의 근황에 대해서는 Cyber 상의 홈페이지에 올려
놓을 예정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여러 회원님들과도 자주 접 할수 있을 것입니다. 제 홈페이지 주소는
www.shinman.com입니다. 많은 기도와 성원을 부탁드리오며 회원님 여러분께서도 다시 뵐때까지 건강히 계십시오. 주님과 함께 늘 풍요롭고 활기찬 봄을 맞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출국에 앞서=신만흥 집사)

회계보고
         
                           수  입               지  출                  남은 금액      
                3  월             390,000           163,000                
                누 계          1,070,000           794,910                275,090원

공지사항
  
○ 해외출국 : 최병주(3/12~3/27, 미국 뉴욕), 허상원(3/31~6/1, 미국 캘리포니아), 신승윤(4/5~4/15, 미국), 신만흥(4/6~10/15, 중국 지역연구)
  ○ 임관욱 집사 댁 심방(3/24日)
  ○ 4월 기도원 기도회는 교회의 행사로 인하여 무기한 연기합니다.
  ○ 생일 축하 :  신병복 집사(4/1日)

 


주소 : 中國 北京市 朝陽區 慧忠北里 314號(天創世緣) 樓704. (郵編100012)
TEL : 86 10 6480 1648,    H/P : 86 136 9116 5942                             
 mail to : shinman.com